스포츠조선

'팔로우미7' 황승언 "아이비의 솔선수범, 동생들도 따라가요"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4-21 11:33


케이블채널 패션앤의 '팔로우미7'의 제작발표회가 21일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렸다. 황승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비, 서효림, 고우리, 황승언, 유소영, 차정원 등 여섯 명의 MC가 선보이는 '팔로우미7'은 생활밀착형 뷰티쇼를 표방, SNS에 스타들이 올린 한 장의 사진을 실시간으로 즐기는 리얼라이프 셀프캠으로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 다이어트, 레저, 여행, 인테리어, 쿠킹 등 여자들의 관심사인 다양한 이슈들을 다룰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04.21/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황승언이 아이비에 고마움을 전했다.

21일 오전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열린 패션앤 '팔로우미 시즌7' 기자간담회에서 황승언은 MC 아이비에 대해 "홍보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다. 그런데 정말 가식이 아니고 꼭 전하고 싶은 뷰티 팁들을 전하는 것이다. 아이비가 솔선수범으로 진솔하게 하니까 동생들도 진솔하게 따라가는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지난 시즌 같이했던 아이비처럼, 개개인의 뷰티팁과 사소한 부분까지 모두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팔로우미7'은 예쁘고 멋지게 살아가는 여자들을 위한 패션앤 채널의 장수 뷰티 프로그램. MC 아이비와 서효림, 유소영, 고우리, 황승언, 차정원이 함께 라이프와 관련한 여성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뷰티 위주의 트렌디한 정보를 전했던 이전 포맷에서 벗어나 패션, 다이어트, 레저, 여행 인테리어, 쿠킹 등 여자들의 관심 다양한 이슈를 다룰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21일 오후 9시 첫방송.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