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서유기2' 이수근 "안재현 투입, 다들 평균 이하 됐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4-15 14:38


tvNgo 모바일 예능 '신서유기 시즌2' 제작발표회가 15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렸다. 이수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서유기2'는 나영석 PD의 첫 모바일 예능 '신서유기'의 두번째 시즌.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4명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9월 방영된 시즌1에서 활약한 이승기의 군입대로 인해 이번 시즌부터 새 멤버 안재현이 합류했다. 1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네이버·다음·곰TV 에서 공개된다. 이후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tvN을 통해 TV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04.15/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수근이 이승기의 부재에 대해 말했다.

이수근은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go 모바일 예능 '신서유기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재현씨가 들어와서 기대도 많으실 텐데 승기가 있을 텐데 퀴즈나 미션 등에는 너무 우월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재현이가 오면서 다들 평균 이하로 떨어져서 박진감 넘치게 게임을 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서유기2'는 나영석 PD의 첫 모바일 예능 '신서유기'의 두번째 시즌.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4명 남자들이 중국대륙으로 여행을 떠나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9월 방영된 시즌1에서 활약한 이승기의 군입대로 인해 이번 시즌부터 새 멤버 안재현이 합류했다.

19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네이버·다음·곰TV 에서 공개된다. 이후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tvN을 통해 TV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