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OA 설현 "놀이동산 소풍가고 싶다" (채널AOA)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6-04-12 14:41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채널AOA'의 제작발표회가 12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열렸다. 포토타임때 포즈를 취하는 AOA 멤버들의 모습.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전 멤버가 참여하는 '채널AOA'는 장르 정복 리얼리티라는 태그라인 아래 매회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AOA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04.1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동물원 놀이동산에 소풍가고 싶다."

AOA 설현이 12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진행된 온스타일 '채널 AOA'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설현은 '이 방송을 하면서 하고 싶은 것이 있나"라는 MC 송은이의 질문에 "동물원이나 놀이동산에 소풍을 가고 싶다"라며 "놀이기고도 타고 싶고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김밥도 먹고 여유를 즐기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어 유나는 "내가 직접 운전을 해서 벚꽃축제를 가고 싶다"고 말했고 찬미는 "스킨스쿠버 같은 내가 해보지 못한 여러 직업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지민은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장르정복 리얼리티'를 표방한 '채널 AOA'는 20대 여성들의 로망을 담은 오피스 리얼리티부터, AOA만의 뷰티 습관을 공개할 뷰티 리얼리티까지 매회 다른 장르에 도전하는 AOA의 매력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채널 AOA'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티빙과 네이버 V앱, TV캐스트 등을 통해 디지털 생중계 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