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질스튜어트, 봄빛컬러 쁘띠 라인 출시

배선영 기자

기사입력 2016-04-08 10:20


사진제공=LF 질 스튜어트

[스포츠조선 배선영기자]LF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봄빛 컬러로 물들인 로맨틱한 쁘띠(PETIT) 라인을 선보인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만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 쁘띠(PETIT) 라인은 쁘띠 다이아몬드 하트 패턴과 소프트한 로즈쿼츠 컬러로 봄빛 사랑스러운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쁘띠 다이아몬드 하트 패턴은 황홀하게 수놓은 벚꽃과도 잘 어울려 봄나들이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센스를 발휘할 수 있다.

꾸준히 사랑 받는 버킷백 디자인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입체적인 쉐입을 연출할 수 있어 피크닉 아이템으로 추천하며, 키치한 하트 모양이 돋보이는 체인백은 남자친구에게 더욱 사랑스런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플랩 스타일의 미니 숄더백은 페미닌한 골드 체인과 레더 스르랩으로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성과 단정한 오피스룩에 활기를 더해 줄 것이다.

더욱 소프트하게 업그레이드된 레더 그레인 터치감의 PVC소재로 가벼운 중량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하며, 고급스러운 골드 체인과 유연한 레더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봄 시즌, 트렌디한 나만의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줄 쁘띠(PETIT)라인은 전국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몰(http://www.lfmall.co. 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액세서리 스프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