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네오위즈게임즈, '블레스'에서 봄 맞이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3-16 10:56



네오위즈게임즈는 대작 MMORPG '블레스'에서 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6일부터 31일까지 '블레스'를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게임에 접속 후 10분이 지나면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루메나(게임머니) 60개와 소지품 공간 확장이 담긴 '프리미엄 Green 30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 최고 레벨 장비(무기, 방어구,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는 핵심 재료가 들어있는 행운 상자 아이템도 증정한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 후 3시간이 지나면 최고 레벨 장비 재료가 있는 행운 상자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던전에서 아이템을 추가 획득 할 수 있는 권한인 '프리미엄 장비 루팅'도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더불어 '블레스 전용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는 기존 혜택에 추가로 매시간 마다 행동력 60 회복제를 지급한다. 일일 수령 제한 없이 무제한 지급되기 때문에, 하루 종일 접속 시 최대 24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는 19일 RXR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통치 계약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통치 계약은 길드의 영향력 포인트로 원하는 영지에 비공개 입찰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가장 높은 영향력을 입찰한 길드의 길드장이 해당 영지의 영주(하이란)와 총독(우니온)이 되는 콘텐츠이다. 통치 계약을 통해 영지를 획득한 길드는 진영 내 최고의 자리인 수호경과 집정관에 오르기 위해 향후 추가 예정인 '수도쟁탈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