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냉장고를 부탁해' 정말 가져간다" 이특, 깔끔 냉장고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3-07 21:03


냉장고를 부탁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이특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인증해 기대감을 높인다.

7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이특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이특의 냉장고에는 편의점 음료코너를 방불케 할 정도로 음료들이 가득했는데, 나란히 줄 세워진 음료들에서 이특의 깔끔한 성격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앞서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텅빈 냉장고 자리를 찍은 이특은 "정말 냉장고를 가져간다. 2박 3일동안 냉장고 없이 살아야 한다는 사실. 다음주면 드디어 내 냉장고 공개된다. 방송후엔 현재 상태도 공개해야지~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또한 이날 방송에 앞서 이특은 "이특냉장고 오늘 공개됩니다. 이 냉장고는 현재상태. 과연 이 친구들로 요리가 만들어질지 기대해주세요"라는 예고글과 함께 여전히 나란히 줄세워진 음료들이 가득한 냉장고를 인증하기도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특은 이날 냉장고 속 가득한 음료들을 이용한 특이한 요리를 주문했는데, 셰프들은 고군분투 하면서도 음료를 사용한 독특한 요리들을 만들어 내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살림꾼 이특의 알뜰살뜰한 냉장고는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셰프들이 음료로 만들어 낸 특이한 요리가 무엇일지는 이날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