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과 오연서의 키스직전 모습이 전격공개됐다.
특히, 해준이 홍난의 귀에 대고 "비명횡사"라는 말을 하며 뒷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해준이 영수(김인권 분)을 구박해온 부장 마상식(박철민 분)을 향해 갑질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준은 일부러 마부장을 불러세우고는 자신이 점장이라는 사실을 계속 주지시켰고, 이에 마부장은 처음에는 허리를 90로 꺾었다가 어느덧 폴더처럼 휘기도 했다.
이에 SBS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3회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장면으로 해준이 홍난과 키스하려는 듯한 장면과 이처럼 해준이 다혜앞에서 미친존재감을 드러내는 장면을 꼽아봤다"라며 "이외에도 많은 장면들이 시청자분들을 웃기고 울릴테니 꼭 본방송을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한편 '돌아저씨'는 '저승 동창생'인 김인권(김영수 역)과 김수로(한기탁 역)가 각각 전혀 다른 인물인 정지훈(이해준 분)과 오연서(한홍난 역)로 환골탈태해 현세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세상을 살아가는 '휴먼 판타지 코믹 드라마'이다. '극과 극'인 두 번의 삶을 통해 분노와 슬픔, 복수의 욕망을 극복해나가는 과정을 그려가는 와중에 가족애와 더불어 소시민들의 판타지, 무엇보다도 현실성 있고 가슴 찡한 웃픈스토리도 담았다. 3회 방송분은 2일 수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