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싱어송라이터 그_냥, 14일 잭비님블서 음감회 진행.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2-11 15:10



지난해 7월 인디 뮤지션의 재능기부로 '핑크리본 캠페인'을 전파하는 'Monthly DearMuse' 첫 앨범에 참여하며, 인디 음악신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싱어송라이터 '그_냥'의 새 앨범 '다른 밤'이 지난 5일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밸런타인데이 14일을 기념하며 그의 첫 음감회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2월 5일 발매된 신보 '다른 밤'은 신인 답지 않게 발매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의 인디 차트에 오르내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또한 앨범 소개글에는 노리플라이 정욱재, 솔루션스의 박솔, 윤딴딴, 닥터심슨 등 인디신에서 널리 알려진 선배 뮤지션들의 감상평이 담겨 신의 새로운 기대주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오는 2월 14일 오후 3시 '밸런타인데이'에 라이브홀 '잭비님블'에서 진행 예정인 음감회는 신보 '다른 밤'의 타이틀곡 '새벽 두시'뿐만 아니라, '그_냥'의 발매 곡 모두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윤딴딴'과, R&B 밴드 'PB'까지 발 벗고 도와주기로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에 진행되는 음감회에서 그_냥의 소속사 '닥터심슨컴퍼니'는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들을 준비, 연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