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 베스트 커플상 수상 '알콩달콩' [SBS 연예대상]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2-30 22:07


SBS 연예대상 강수지 김국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2015 SBS 연예대상' 김국진-강수지가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30일 오후 방송된 '2015 SAF(SBS Awards Festival)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김국진과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에서 '치와와 커플'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강수지는 "'불타는 청춘' 찍으면서 사람들이 나한테 김국진과 잘됐으면 좋겠다고 물어보고, 설정인지 물어보더라. 이게 설정인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국진은 당황했지만 이내 "설정 아니다. 자연스럽게 하는 거 아니냐"고 답했다.

강수지는 "방송이라서 내가 적극적으로 보여지는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 그 이유는 김국진이 너무 배려해주기 때문이다. 내가 뭘해도 다 받아주기 때문에 그렇다"고 말했고, 김국진은 "강수지라 받아주는 거다"라며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또 강수지는 "설정이 아니길 바라는 분이 많은데 우리도 내일 일은 알 수가 없다"고 말해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고, 김국진은 "날을 잡았다. 이게 수상소감이냐. 만담 같다"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2015 SBS 연예대상'은 이경규, 전현무, 장예원이 MC를 맡아 진행됐다.

supremez@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