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정의 마이베이비' 마이비, 가요계 대선배 슈주 려욱 만나고 부끄러움 폭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12-16 10:30


SBS MTV '이정의 마이베이비'를 통해 민심을 얻기 위해 다양한 도전을 펼치고 있는 마이비가 이번엔 슈퍼주니어 려욱을 만나 수줍은 모습을 드러냈다.

15일 방영된 '이정의 마이베이비' 4회에서는 마이비가 려욱을 찾아가는 모습이 공개됐다. 려욱은 신인걸그룹 마이비를 향해 응원메시지를 보내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응원을 받은 마이비는 순수한 아이처럼 좋아했다는 후문.

또한, 윤종훈으로부터 연기를 배우는 마이비는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사로잡았다. 그 중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전지현)의 연기가 돋보이는 명장면을 맛깔나게 재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생중계 tv프로그램에 최군과 함께 출연한 마이비를 본 시청자들은 머리가 다 금발이어서 '다금바리'라는 별명과 함께 "산악회 어머님들 보는 줄", "진짜 미친 비글미에 푹 빠진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이정의 마이베이비'는 SNS상에서 좋아요 50만개를 얻기 위해 멘토인 이정과 엉뚱 발랄한 마이비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SBS MTV와 매주 목요일 저녁 12시에 SBS funE를 통해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