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루시드폴 홈쇼핑, 치명적인 남자들 인증샷 "완판남 등극"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2-11 18:41 | 최종수정 2015-12-11 18:41



루시드폴 홈쇼핑

루시드폴 홈쇼핑

가수 루시드폴이 홈쇼핑에 등장해 음반과 직접 재배한 귤을 판매해 화제인 가운데, 소속사 안테나뮤직에 올라온 인증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안테나뮤직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늦은 시각까지 시청해주시고, 함께 웃어주시고, 음악을 즐겨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정규 7집 '누군가를 위한'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축하드려요, 완판남에 등극한 루시드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귤 모양 모자를 쓰고 있는 루시드폴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잘생겼다. 숨막히게 치명적인 남자들. 루시드폴, 이민웅, 루시드폴. 정규 7집 음반 '누군가를 위한' 최초 공개"라는 글과 함께 루시드 폴과 가수 유희열, 쇼호스트 이민웅의 다정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루시드폴은 이날 새벽 2시부터 40분간 홈쇼핑을 통해 정규 7집 '누군가를 위한'의 한정반을 판매, 9분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홈쇼핑에 귤 모양의 깜찍한 모자를 쓰고 등장한 루시드폴은 '귤이 빛나는 밤에'라는 특별 생방송을 선보였다. 루시드폴은 '앨범+동화책+엽서+직접 재배한 귤'을 1000장 한정 패키지로 묶어 앨범을 판매했다.

루시드폴은 홈쇼핑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홈쇼핑에 출연하게 된 건 내가 이번 앨범에 음악만 담은 게 아니라 이야기도 썼고, 또 직접 재배한 귤도 담았다. 그래서 홈쇼핑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날 스튜디오에는 유희열을 비롯해 밴드 페퍼톤스, 가수 정재형,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박새별 등 안테나뮤직 소속 가수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유희열은 인기 쇼호스트 이민웅과 함께 극강 케미를 발산했고, 뒷편에 앉아 하염없이 귤을 먹던 정재형은 "귤은 신게 굉장히 맛있다. 덕분에 위염이 다시 도지려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루시드폴의 신보는 오는 15일에 공개되며 25, 26일에는 연세대학교 백양콘서트홀에서 새 음반 발매기념 콘서트 '누군가를 위한'가 열린다. <스포츠조선닷컴>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