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화려한 유혹' 최강희 인생그래프…파란만장 이럴 때 하는 말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5-11-16 09:20


신은수 인생 그래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화려한 유혹' 최강희의 눈물나는 인생 그래프가 화제다.

최근 온라인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화려한 유혹' 신은수, 롤러코스터 버금가는 깨알 인생그래프'라는 제목으로 이미지가 게시돼 눈길을 모았다.

이는 MBC 월화극 '화려한 유혹' 1회부터 12회까지 신은수가 겪은 사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한 것으로, 유난히도 들쭉날쭉한 그래프 곡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행복한 일 뒤에 항상 불행이 찾아오는 악순환의 연결고리다. 첫사랑 형우(주상욱)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뒤 비자금문서 사건에 휘말리는가 하면, 명호(이재윤)와의 달콤한 신혼도 잠시, 의문의 죽음으로 남편을 잃었고 얼마 뒤엔 딸 미래(갈소원))를 낳자마자 감옥에 수감되는 등 '머피의 법칙'을 능가하는 비극이 계속된 것.

특히, 남편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풀기 위해 들어간 강석현의 집에서도 계속되는 수난기로 그래프 곡선이 바닥을 치고 있어, 언제쯤 신은수의 그래프 곡선이 상승선을 그릴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렇게 보기만 해도 가슴이 찡해지는 신은수의 인생 그래프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보니 우리 은수 진짜 고생 많이 했구나 ㅠㅠ 앞으로는 좀 행복해졌으면…", "이 와중에 일란이랑 쇼핑하고 기분 좋아진 거봐 ㅋㅋㅋ 현웃터짐", "오해 풀려서 진짜 다행… '꾸꾸커플' 편하게 사랑하게 해주세요", "1회부터 12회까지 내용 알차게 들어있는 듯 ㅎㅎ 이 기회에 복습해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꾸이나무 아래서 다시 한 번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한 '은수-형우'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한 가운데 강석현의 비자금을 둘러싸고 더욱 탐욕스러워져 가는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실감나게 그려가고 있는 '화려한 유혹'은 16일 오후 10시에 제 13회가 방송된다.

ran61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