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워너비녀 예정화, 섹시 바디와 180도 다른 굴욕 춤사위 공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11-14 10:57


금일 방송될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첫 회에서는 예정화의 '방송불가' 댄스가 담길 예정이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배우 왕빛나, 개그맨 허경환, 셰프 이원일에 이어 방송인 예정화를 MC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이자 완벽한 비율의 몸매로 '워너비 바디라인'에 등극한 스타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시청자들의 코치 '예코치'를 자처하며 건강하고 유익한 운동법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예정화는 금일 오전 11시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게스트로 등장한 걸그룹 스텔라의 댄스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1회 '방구석 다이어트' 코너에서는 걸그룹 스텔라의 전율과 그녀의 친 이모인 황지희 트레이너가 출연해 황금 바디라인의 비결을 공개했던 것. 전율은 자신의 운동법 중 하나로 '걸그룹 군무 운동'을 소개하며 S라인을 만들어주는 웨이브 댄스까지 직접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그러나 전율에 이어 시청자들의 코치로 나선 예정화가 웨이브를 재차 시범 보이자 현장 분위기는 180도로 변했다. 걸그룹 못지않은 섹시한 이미지로 기대를 높였던 예정화가 예상과 달리 뻣뻣한 몸으로 전율과는 전혀 다른 엉성한 춤사위를 펼쳐냈기 때문이다.

또한 예정화는 정체불명의 댄스를 선보인 직후 옆에 있던 허경환에게 "섹시하지 않나요?"라고 뻔뻔하게 질문해 주변 사람들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이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던 허경환은 "예정화씨 댄스는 진짜 아닌 것 같다"라며 "클럽에서 정화씨 보면 말 안 걸래요"라고 고개를 내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날씬한 도시락 제작진 측은 "예정화씨는 걸그룹을 뛰어넘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인기몰이 중이지만 걸그룹의 춤 실력은 가지지 못 했다"라며 "섹시스타 이미지와 정반대의 우스꽝스러운 춤사위가 안방극장에 재미를 전할 것 같다. 날씬한 도시락 첫 방송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정화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자신의 몸매비결로 병아리콩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예정화의 엉성한 웨이브 댄스가 공개될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첫 방송은 14일(토)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