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유승호 '상상고양이' 8일 '마이런 서울' 체험부스 오픈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11-06 09:57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유승호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가 상암에서 특별한 체험 부스로 시청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된다.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11월 8일 (일) 2만 러너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서울아 운동하자 2015 아디다스 MBC플러스 마이런 서울'(이하 마이런 서울)에서 마라톤 참가자 및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드라마 <상상고양이>를 소개하고 체험해 보는 부스를 운영한다.

고양이 카페에서 모티브를 따온 이번 '마이런 서울' MBC 플러스관은 부스에서 모든 방문객들을 위해 고양이 페이스페인팅, 프로그램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MBC뮤직의 <피크닉라이브 소풍>에 출연한 정준영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VR 기술로 제작해 시연하는 'VR 체험존'에서는, 마치 공연 현장에 있는 듯 360도로 공연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방문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를 11월 8일 (일) '마이런 서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

한편, MBC에브리원 <상상고양이>는 11월 24일 (화) 오후 8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