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대중문화예술상' 전지현, 대통령표창 수상 "영광스럽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10-29 15:48


201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29일 국립극장에서 열렸다. 시상식 전 진행된 포토월 행사에서 배우 전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5.10.2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전지현이 '2015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전지현은 29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이날 전지현은 "너무 감사하다. 이렇게 큰 상을 벌써 받아도 될지…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많은 관객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과 소통하면서 한류 이바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사회적 위상을 높이고 그들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대중문화예술인을 위한 정부 포상제도로 가수, 배우, 희극인, 성우, 모델 등 대중문화예술의 모든 분야를 아우른다. 공적기간, 국내외 활동 및 업적, 업계 기여도, 사회공헌도에 따라 문화훈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 표창,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등 4개 부분에 걸쳐 30여명이 수상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