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피투게더’ 권상우, 7년 만의 예능 나들이 “‘요즘 뭐 먹고 사냐’는 질문 받았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09-24 21:37



해피투게더 권상우

해피투게더 권상우

7년 만의 예능에 출연하는 권상우가 본인의 성대모사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최강 콤비다운 찰진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권상우는 7년 만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는 사실로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는 최고의 예능감으로 현장을 '상우 앓이'에 빠뜨렸다.

권상우는 시작부터 "오늘 다 쏟아 붓고 가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그는 "몇 년간 해외 활동으로 바빴는데 국내 활동이 덜하다 보니 다들 노는 줄 안다. 심지어 너 요즘 뭐 먹고 사냐고 묻는 분도 계신다"고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권상우는 입담뿐만 아니라 몸 개그부터 셀프디스까지 감행하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권상우는 콧구멍에 동전 넣기부터 시작해, 스스로 본인의 성대모사까지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은 오는 2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