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하석진 측 "윤주희 열애설 부인 말이 와전 됐을 뿐. 본인도 난감한 상태"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9-23 14:17 | 최종수정 2015-09-23 14:20

1538182
하석진 윤주희 열애설 부인<사진=스포츠조선DB>


배우 하석진 측이 윤주희와의 열애설을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다.

하석진의 소속사 측은 23일 스포츠조선에 "본인이 윤주희 씨와 열애를 인정했다는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22일 드라마 현장공개에서 하석진 씨가 한 말을 한 매체가 잘못 들어 일어난 일"이라고 전했다.

이어 "하석진 씨 본인도 황당한 스캔들에 연루돼 난감한 상황이지만 현재 드라마 촬영에 올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석진과 윤주희는 앞서 지난 22일 경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진행된 JTBC 드라마 '디데이'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하석진은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방송이 나간 이후 지인들로부터 윤주희의 미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있었다"며 "어떤 지인은 내게 '혹시 '디데이'에 나오는 간호사(윤주희)와 커플로 이어지냐'고 질문했고 이에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같은 발언이 와전돼 실제 커플이라는 기사까지 나는 해프닝까지 벌어진 것.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열애설을 보도했다는 기사가 실제로 있는지조차 파악이 안 됐다"며 명백한 오보라는 사실을 재차 알렸다.

현재 하석진은 '디데이'에서 미래병원 일반외과 의사 한우진 역을, 윤주희는 미래병원 전문 간호사 박지나 역을 맡았다.

한편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5일 밤 8시 30분 3회가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석진 윤주희 열애설 부인 하석진 윤주희 열애설 부인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