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비키니 자태 보니...황금 가슴 라인+여신급 외모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9-08 23:13 | 최종수정 2015-09-08 23:59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유희관(29)과 열애중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미녀 골퍼' 양수진(24)의 셀카 사진이 새삼 화제다.

양수진은 과거 자신의 SNS에 줄무늬 비키니 차림으로 환하게 웃는 셀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양수진은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를 과시, 여자 연예인에도 손색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7일 유희관은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약 3개월 전 처음 봤다. 지금까지 3~4차례 만났다"며 "시즌이 한창이고 팀이 순위 싸움을 하고 있다. 일단은 야구에만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대스타도 아니고 거리에서 사진이 찍힐 줄은 꿈에도 몰랐다"는 유희관은 "주위에서 잘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유희관에 따르면 쉬는 날 선배가 저녁을 산다고 해 강남 일식집에 갔는데 그 자리에서 양수진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유희관은 "처음 본 자리에서 호감을 느꼈다. 지금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그러나 지금은 시즌 막판이다. 다음 경기 준비 잘해서 팀 승리를 이끈다는 생각 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편 유희관은 올시즌 17승(4패)으로 KBO리그 다승 1위를 달리며 16년만의 토종 20승에 도전중이다. 양수진은 2009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간판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