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연애세포2' 김유정, 절친 김소현과 무슨일? "비참하고 화났었다" 사연 들어보니…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9-08 15:20 | 최종수정 2015-09-08 15:20

1
김유정


'연애세포2' 김유정

웹드라마 '연애세포2 김유정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절친 김소현이 고백한 김유정에 대한 질투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현은 과거 SBS '강심장'에 출연한 김소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했을 때의 일화를 공개했다.

김소현은 "극 중에서 여진구 오빠도 유정이를 좋아하고 이민호 오빠와 임시완 오빠도 유정이를 좋아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소현은 "나는 사랑받는 신이 없어서 외롭게 느껴질 때도 있었다"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에 MC들이 "진짜로 질투를 한 적이 있느냐"고 묻자 김소현은 "여진구 오빠가 어깨를 치고 지나가는 신이 있었는데 순간적으로 김유정이 여진구 오빠의 사랑을 받는다는 생각에 비참하고 화가 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연애세포2'는 예봄(조보아)과 연애를 실패한 후 사랑을 포기한 태준(임슬옹)의 연애세포가 연애세포 은행을 탈출하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이야기를 담은 연애유발 판타지 로맨스다. 김유정은 임슬옹의 연애세포인 네비 역을 맡았다. 오는 14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 <스포츠조선닷컴>


'연애세포2' 김유정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