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데뷔 앞둔 업텐션, 두번째 티저 공개. "비주얼에 놀라 말을 잃었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9-07 16:40



신인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이 데뷔 타이틀 곡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데뷔에 앞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7일 정오 업텐션의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의 타이틀 곡 '위험해'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업텐션 공식 채널과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한 것.

영상 속 업텐션은 블랙 스šœ스투와 화이트 셔츠 의상을 입고 모래 위에 강렬한 눈빛을 지닌 채 등장했다. 세트가 180도로 뒤집히는 극적인 장면 전환과 의상이 눈 깜짝 할 사이에 바뀌거나 멤버들이 연기처럼 사라지는 등 현란한 특수 효과가 입체 퍼포먼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쉴 틈 없이 움직이는 절도 있는 군무와 폭발적인 고음이 동시에 등장해 업텐션의 데뷔 무대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주얼에 놀라 말을 잃었다", "끝날 때까지 숨도 못 쉬고 봤네", "무대는 더 멋있을 거 아냐 기대된다", "의상 바뀌는 거 내가 잘못 봤나 싶었음", "와 이거 계속 보게 만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업텐션의 데뷔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오는 9일 악스홀에서 개최되며 앨범 '一級秘密'(일급비밀)은 오는 11일 0시에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