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불타는청춘' 강수지와 첫만남 박형준 누구? '종합병원'·'마지막승부' 90년대 주름잡은 청춘스타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8-26 09:34 | 최종수정 2015-08-26 09:53



'불타는청춘' 강수지 박형준

'불타는청춘' 강수지 박형준

가수 강수지가 '불타는 청춘'에서 박형준과 러브라인으로 화제인 가운데, 박형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박형준은 1990년대 드라마 '마지막 승부'를 비롯해 '종합병원' '또 하나의 시작' '사랑해 당신을' 등 당시 최고 인기 드라마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박준형은 방송보다는 공연 쪽에서 활약했다. 박준형은 2006년 뮤지컬 '달고나'를 시작으로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등에서 활약하며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났다.

한편 25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지리산 둘레길로 열 번째 여행을 떠난 김국진, 강수지, 양금석, 김동규, 김완선, 김일우, 박세준, 박준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박형준은 출연 전 자기소개서에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강수지를 적었다. 이후 강수지가 직접 자신을 마중 나오자 "그 분 아니냐, 여신?"이라며 화들짝 놀랬다.

박형준은 강수지가 "하나도 안 변했다"고 인사하자 입술까지 파르르 떨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90년대 이후로 쭉 좋아했다"며 강수지를 향한 오랜 애정을 드러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불타는청춘' 강수지 박형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