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밤', 강용석 스캔들 다룬다 "사진 분석…양측 입장 확인"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5-08-19 17:25 | 최종수정 2015-08-19 17:26


<사진제공=SBS>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SBS '한밤의 TV 연예'에서 방송인 강용석 사건을 다룬다.

19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되는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사진 증거물로 다시 뜨거워진 강용석 '홍콩 스캔들'을 둘러싼 진실공방을 조명한다.

'한밤' 제작진은 "2014년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이 시작됐다"며 "당시 강용석은 한 방송에서 '마흔여섯에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다'며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보였다. 변호사, 국회의원을 거쳐 최근방송인으로까지 활약하고 있는 강용석 씨가 돌연 불미스러운 스캔들의 주인공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라고 의문을 던졌다.

강용석의 대수롭지 않은 반응과달리 네티즌들의 관심은 뜨거웠다. 소문은 잠잠해지지 않고, 강용석의 홍콩 출·입국 기록등 의심스러운 정황들이 연일추가로 보도되었다. 강용석은 언론에 제기된 의문들을 완강하게 부인했지만, 계속되는 논란에 결국한 프로그램에서 하차까지 이르게된다. 이렇게스캔들은 잠잠해지는가 싶었다.

그러나 최근 한 매체를 통해 강용석의 불륜에 대한 추가적인 자료와 정황들이 단독 보도되었다. 해당매체는 강용석과 불륜 상대로 지목된 여성과 주고받은 문자와 사진을 추가로 제시했다. 여성의남편은 사진에 나오는 남자가 강용석으로 주장하고 있다. 반면 강용석 측은 사진이 조작됐다며 혐의를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다.

'한밤'에서는 매체에 보도된 사진을 기반으로 전문가에게 사진 분석을 의뢰, 조작의 가능성에 대해 파헤쳐본다. 또 해당 사건을 취재한 기자들과 강용석측 변호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양측의 입장이 무엇인지, '불륜 스캔들'의 진실을 밝혀본다.

ran613@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