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초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가 더욱 강력해진 시즌 2로 돌아온다.
대한민국을 힙합으로 물들인 화제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탄생한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어지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시즌1의 우승자인 치타를 비롯해 제시, 지민, 타이미, 졸리브이, 키썸, 육지담, 릴샴, 제이스 등 전 출연진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방송 후 공개된 음원이 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쇼미더머니'를 능가하는 화제성과 인기를 얻어냈다.
Mnet은 '언프리티 랩스타2'의 첫 티저영상(http://tvcast.naver.com/v/492792)을 함께 공개하며 시즌 2에 출연하는 여자 래퍼 11인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여자 래퍼 11인의 눈과 입술을 클로즈업한 섹시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티저영상에서 11명의 여자 래퍼들은 다양한 컬러의 화려한 립 메이크업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한편, 지난 시즌에 출연했던 래퍼 제시의 유행어인 "위 아 낫 어 팀. 디스 이즈 컴피티션(We are not a team. This is competition)"을 외치며 잔혹한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여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는 오는 9월 11일 (금) 밤 11시 첫방송 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