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원 황동주 조우리 이슬아 지주연 김경남 등 스케치E&M 소속 배우들의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싱그러운 단체 화보컷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스케치E&M은
지수원 황동주 조우리 이슬아 지주연 김경남이 함께 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 스케치E&M 소속 배우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촬영된 것으로 화이트 상의를 맞춰 입은 모습이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배우들 간의 인연도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당시 시청률 30%대를 육박한 KBS2 '뻐꾸기 둥지'에서 만난 황동주 지수원 김경남은 한 소속사에서 활동하는 인연을 맺게 됐다. 지주연과 이슬아 또한 시청률 30%대로 고공행진한 KBS1 '당신만이 내 사랑'에서 강렬한 악역 남혜리(지주연)와 작품 후반부 키를 쥔 김향숙(이슬아) 역으로 조우, 드라마의 인기를 함께 견인한 바 있다. 여기에 조우리는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매주 월~금 8시 55분 방송)의 소정이 역으로, 황동주는 또 다른 MBC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매주 월~금 7시 15분 방송)의 이성호 역으로 출연하는 등 두 배우가 나란히 MBC 일일드라마의 주역으로 활약중인 것.
스케치E&M 측은 "지난 6월 지수원 씨가 새롭게 합류하면서 서로 파이팅해보자는 의미에서 촬영한 화보"라며 "무엇보다 정감 어린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보자는 차원에서 기획했다. 하반기에는 더 다양한 영역에서 인사 드릴 배우들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스케치E&M에는
지수원 황동주 조우리 이슬아 지주연 김경남이 소속돼 활발히 활동중이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