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tvN 절친 먹방 리얼리티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첫 방송을 확정하며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는 지난 6월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2'의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을 담아낸 리얼리티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극적인 재미를 더해 기존 드라마와는 차별화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며 반향을 일으킨 최초의 먹방드라마.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선보였으며, 평균시청률 3.0%, 최고시청률 3.4%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또한 이번에 스핀오프 예능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드라마가 예능 스핀오프로 확장되는 최초의 사례를 만들어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일렬로 걸으며 이탈리아 민요 '푸니쿨리 푸니쿨라'를 힘차게 부르는 등 세 남자 세 여자가 보여주는 흥겨운 케미도 이들의 여행을 기대하게 만든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CJ E&M의 박준화 PD는 "촬영 내내 프로그램이라는 생갭다 친구들과 즐기는 여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출연자들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8월 5일 밤 11시 첫 방송.
supremez@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