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독수리 5남매” 이동국 ‘슈퍼맨’ 합류, 이런 모습?

기사입력 2015-07-14 14:18 | 최종수정 2015-07-14 14:18


이동국 '슈퍼맨' 합류, 이런 모습?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축구선수 이동국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겹쌍둥이 5남매 아빠' 이동국의 가족사진이 관심 받고 있다.

이동국은 지난 6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체사진 아니고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국의 가족들은 다섯 남매와 함께 화목한 분위기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특히 이동국의 소속 축구팀인 전북 현대모터스의 유니폼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동국 지인들은 "이미 농구팀 가능"이라며 "4명 더 낳아서 베스트 11 만들라"고 주문하기도 했다.


이동국 '슈퍼맨' 합류, 이런 모습?
이동국 인스타그램에는 유독 아이들 사진이 눈에 띈다. 특히 막내아들을 얻었던 산부인과에서 찍은 사진에는 "독수리 5남매"라며 대박이의 탄생을 축하했다.

이 사진에는 딸딸딸딸 아빠의 '고추 어색'이라는 해시태그가 달려있어 웃음을 유발했다.

얼굴에 유성매직을 그려놓은 대형 사고를 친 셋째딸 설아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조용하면 사고침" "화장발"이라는 태그를 달기도 했다.


이동국 '슈퍼맨' 합류, 이런 모습?
한편, 14일 KBS 측에 따르면 두 쌍의 쌍둥이 딸과 아들을 둔 이동국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롭게 합류해 첫 촬영을 마쳤다.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7년 열애 끝에 2005년 결혼했다. 2007년 8월 쌍둥이 딸을 얻은데 이어 2013년 7월 쌍둥이 딸을 또 얻었다. 2014년 11월 아들이 태어나 1남 4녀를 두고 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아내 없이 48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도전기를 그린 밀착형 가족예능.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 만세, 이휘재와 쌍둥이 서언-서준, 엄태웅과 딸 지온, 추성훈과 딸 사랑 등 4가족이 출연 중이다. 기존 출연진 중 하차하는 가족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lyn@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