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집밥 백선생' 백종원, 생선 통조림 비법 공개...박정철 "감동적인 맛"

기사입력 2015-07-07 10:36 | 최종수정 2015-07-07 10:36


'집밥 백선생' 백종원

tvN '집밥 백선생'에서 생선 통조림의 신세계가 열린다.

7일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의 주제는 요리 초보들이 가장 엄두를 내지 못하는 '생선'이다. 지난 수업을 통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윤상, 김구라, 정철, 손호준도 생선 요리를 직접 한다는 건 아직 상상하기 힘든 일. 따라서 오늘 방송에서 백종원은 네 제자가 좀 더 쉽게 생선 요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특별히 생선 통조림을 활용한 요리들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도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은 전국의 중년 남성들을 주방으로 인도하고 있는 백종원 표 레시피. 백종원은 간단하면서도 맛깔스러운 레시피로 생선 통조림의 화려한 신세계를 창조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네 제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오늘이야말로 진짜 대박"이라고 외쳤을 정도.

통조림만으로 만들어낸 고소한 맛의 고등어 구이와 고추장을 활용한 고등어 조림, 김치를 곁들인 고등어 김치찜까지,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꺼리기 일수인 고등어의 화려한 변신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즉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꽁치 통조림을 이용한 일본식 생선 조림 요리가 상상을 초월하는 맛으로 제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맛을 본 정철이 "일식당에서 먹던 생선 조림보다 더 감동적인 맛"이라고 표현했을 정도. 저렴한 생선 통조림으로도 풍성한 맛을 창조해낸 백종원 표 생선 요리의 모든 것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집밥 백선생'은 화제의 중심 백종원과 개성 만점 제자들이 함께 끄집어내는 '집밥'의 다양한 매력으로 매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