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하늘, 하하, 치타, 올티 등 대세 힙합퍼 총 출동! 'STAY HIGH STAY COOL' 뮤직비디오 공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6-18 22:43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핫하다는 랩퍼들이 대거 등장한 티저영상으로 기존 매니아층 외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았던 스트리트 브랜드 '스티그마'가 2015년 S/S 시즌 브랜드 슬로건을 제목으로 기획한 음원 'STAY HIGH STAY COOL' 의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DJ JUICE가 작곡한 'STAY HIGH STAY COOL'은 VATOS FILM 에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고,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하다는 소울다이브, 바스코, 치타 등의 힙합뮤지션 다수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DJ DOC'의 이하늘과 하하, 래퍼 올티 등이 뮤직비디오에 우정출연 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방송에서 조차 한 자리에 모이기도 힘든 이 뮤지션들은 평소 스티그마의 의류를 즐겨입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돈독한 친분을 바탕으로 음악적 아이디어를 수시로 공유하는 만큼 이번 콜라보 제안에 흔쾌히 그리고 자발적으로 응했다는 후문이다.

'STAY HIGH STAY COOL'의 뮤직비디오는 18일 정오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었으며, 바스코, 치타, 소울다이브와 함께한 'STAY HIGH STAY COOL'의 음원을 DJ JUICE의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무료공개 한다.

또한 다수의 굵직한 뮤지션들이 출연한 이번 뮤직비디오의 생생한 촬영현장은 루프매거진(LUPE magazine)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