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방송을 통해 공개된 장나라와 성유리의 어린시절 외모는 동그란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닮은꼴 모습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장나라는 성유리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하며 "데뷔 초, 어느 날 후광이 비치는 네 명이 걸어오더라. 핑클이었다. 바로 인사를 하려고 하니 그 중 한 명이 '유리야 너 닮았다는 애야'라고 하는데 고개를 못 들겠더라"고 말했다.
이날 서인국은 상대 배우 장나라에게 세대차를 느꼈느냐는 질문에 대해 "그런 건 전혀 못 느꼈고, 드라마 촬영할 때 이현이라는 입장에서 봤을 때 장나라는 예쁜 고양이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트 촬영을 하는데 항상 뭐 어디 올라가더나 구석진 데를 좋아한다. 어디 싱크대 올라가고 냉장고나 싱크대 사이 구석에 앉아있고 보면 독특하고 재밌는 사람이라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장나라는 "어릴때부터 허리가 안좋아서 똑바로 서있거나 오래 서 있으면 허리가 아프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너를 기억해'는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완벽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온 경찰대 출신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펼쳐나갈 달콤 살벌 로맨틱 수사극이다. '후아유-학교 2015' 후속으로 22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너를 기억해 서인국 장나라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