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해피투게더' 빅뱅 완전체 녹화 현장 공개 '폭소만발'

기사입력 2015-05-19 18:11 | 최종수정 2015-05-19 18:14



그룹 빅뱅의 '해피투게더3' 녹화 현장이 공개됐다.

19일 KBS2 '해피투게더3' 측은 최근 녹화를 진행한 빅뱅의 촬영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3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빅뱅은 지난 16일 서울 영등포구 KBS별관에서 '해피투게더3' 녹화를 진행했다. 빅뱅이 KBS 예능프로그램에 완전체로 출연하는 건 이번이 최초로, 녹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빅뱅은 '해피투게더3' 공식 사우나 의상을 입은 채 MC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거나, 막춤을 추거나, 이야기 도중 웃음을 참지 못하고 폭소하는 등 유쾌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은 박명수와 일명 '불장난 댄스'를 추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요계의 핫 아이콘! 이태원 꼬마신사 지드래곤. 빅뱅에서 잘생김을 맡고 있는 마성의 짐승 래퍼 잠실의 절세미남 탑. 탄탄한 근육 속에 부드러운 카리스마 의정부 맨주먹 태양, 구수한 누룽지에서 섹시남으로 돌아온 오류동 함박 미소 대성, 능글맞은 소년에서 은발의 훈남으로 돌아온 광주 뺀질이 승리"라고 빅뱅의 출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

한편 빅뱅이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