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희준, '프리쇼' 단독 MC 발탁 "MIKA를 직접 만나게 돼 영광"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5-19 09:46


한희준이 '프리쇼' 단독 MC로 발탁됐다.

오는 21일 팝 뮤지션 MIKA가 공연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프리쇼(이하 프리쇼)'에서 가수 한희준이 단독 진행자로 나선다.

앞서 미국 LA 헐리웃볼에서 열린 '제13회 코리아 타임즈 뮤직 페스티벌'의 MC로도 발탁된 바 있는 한희준은 유창한 영어실력과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여러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등 가수로서 뿐만 아니라 MC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미국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의 TOP9 진출과 SBS 'K팝스타 시즌3'의TOP6 진출 등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는 한희준은 지난 15일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와의 듀엣 곡 'QnA(With 티파니 Of 소녀시대)'를 발매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희준은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뮤지션 MIKA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라 영광이다. 단독 진행은 처음이라 떨리고 긴장되는데 열심히 준비해서 많은 국내 팬 여러분들께 생생한 인터뷰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불어 저의 듀엣 곡 'QnA'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희준이 진행자로 나서는 MIKA의 '프리쇼'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뮤직을 통해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