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렌지 마말레이드, 첫방송과 함께 환희, 릴리M등 OST 라인업도 화제, 추가 음원 발매는 언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5-17 19:25


15일 첫 방송된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 방송 직후 드라마의 폭발적 호평과 더불어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어제 방송 직후 부터 오늘(16일) 낮 KBS를 통해 재방송 된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멜론 등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로 실시간 검색어를 싹쓸이하는 중이다.

특히 2회 엔딩의 재민(여진구 분)와 마리(설현 분)의 목키스 장면에서 울려 퍼진 OST 타이틀곡인 환희의 '아프다'는 지난 4월 선공개 된 후 다시 한번 흥행 신호탄에 불이 붙었다.

또한 오늘 밤 8시 국내 모든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Part.3에는 'K팝스타'를 통해 심사위원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다 며칠 전 JYP행을 확정 지은 화제의 주인공 '릴리M'이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윤일상과 함께 한 곡 '겁이 나'가 전격 발매된다.

여기에 다음주 22일(금) 드라마 3회 방송 후 발매될 예정인 OST Part.4에서는 릴리M의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K팝스타 시즌1 우승자인 '박지민'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첫 방송을 통해 마리와 재민의 극 중 심정을 200% 표현,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정예경 음악감독팀의 여러 테마곡들 역시 발매를 앞두고 있어 드라마뿐 아니라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높이고 있다.

한편 첫방송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고 화제몰이중인 KBS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여진구, 설현, 이종현이 주연을 맡고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판타지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