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용준 박수진 결혼, "최측근도 LTE급 결혼 예상못해…기사보고 깜짝"

기사입력 2015-05-15 09:57 | 최종수정 2015-05-15 10:13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들의 교제 사실을 박수진의 최측근인 '하미모'는 알고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일부 지인들에게 열애 사실을 오픈했으며, 박수진이 속한 '하미모' 멤버들도 이들의 교제 사실을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두사람의 최측근은 각자가 누군가 만나고 있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이들이 결혼 견제로 교제 중인 사실은 전혀 몰랐다. 기간도 짧았기 때문에 전혀 예상하지 못 했을 것이다. 다들 기사 보고 깜짝 놀랐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수진이 속한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한지혜, 강혜정, 김효진, 예지원, 엄지원, 한혜진, 김성은, 정혜영 등 속해 있다.

한편 배용준 측은 14일 배용준의 공식 홈페이지'BYJ'와 소속사 키이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박수진과의 올 가을 결혼 사실을 밝혔다.

이들은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배용준은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에게 호감을 가지게 돼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으며, 그런 배용준에게 박수진 또한,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했다. 또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며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이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 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배용준 박수진 결혼'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