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피에스타, 독거노인 지원 모금캠페인 열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5-14 01:36


아이돌 피에스타가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독거노인을 돕기 위해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타와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wegen.kr, 대표 홍기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 독거노인의 주거비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그룹 피에스타가 응원스타로 나섰다.

캠페인은 오는 14일부터 7월 00일까지 12주간 진행되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금액은 위제너레이션을 통해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피에스타는 후원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최고 기부자 1명과 50번째, 100번째 기부자와 함께하는 저녁식사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기부금액에 따른 사인 사진 및 앨범 증정을 약속했다.

피에스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저희와 여러분들이 힘을 합쳐 상훈씨(가명)가 홀로 자립할 수 있도록 주거비를 지원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상훈 씨에게 정서적인 안정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건강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많은 참여가 필요하다"고 전하며 따뜻한 마음씨를 드러냈다.

본 자선이벤트를 준비한 위제너레이션은 유명인사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단체나 개인을 돕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로, 현재 배우 송재림 등과 함께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캠페인 참여는 위제너레이션 홈페이지(http://wegen.kr)에서 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