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쓰 와이프' 코믹 티저 공개, 엄정화-송승헌 기막힌 변신 예고 '기대↑'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5-11 21:50



엄정화 송승헌 '미쓰 와이프'

엄정화 송승헌 '미쓰 와이프'

엄정화 송승헌 주연의 영화 '미쓰 와이프'가 코믹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은 이른 아침부터 밥을 요구하는 낯선 남자와 다짜고짜 만원을 갈취하는 여학생, 무작정 떼를 쓰는 아이의 연이은 등장 속 "정말 다들 누구신데 왜들 다들 밥타령이야"라며 몸부림치는 연우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연우는 강남 로펌의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에서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평범한 아줌마로 180도 완전히 뒤바뀐 인생 반전을 맞게 되며 생애 최대의 패닉에 빠진다.

"정신 좀 챙겨, 이 망할 여편네야"라는 아들의 거침없는 훈계에, '연우'라는 이름 대신 '하늘 엄마'로 불리기 일쑤고, "당연히 내 여자지"라는 남편의 확실한 믿음까지, 빼도 박도 못하게 반전 인생을 살게 된 연우의 모습은 엄정화의 리얼하고 코믹한 연기로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한다.



엄정화 송승헌 '미쓰 와이프'
여기에 쓸데없이 잘생긴 남편이자 자타공인 아내바보인 '성환'을 연기한 송승헌은 가정적인 자상한 남편의 모습으로 전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자극한다.

또 연우의 인생을 뒤바꾼 '이소장' 역의 김상호와 연우의 든든한 동네 친구 '미선'을 연기한 라미란, 그리고 큰 딸 '하늘' 역의 서신애의 등장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전할 풍성한 재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스포츠조선닷컴>


엄정화 송승헌 '미쓰 와이프'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