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결터남' 노유민 “집착하는 아내, 집에 CCTV까지 설치”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5-10 14:45


'결혼 터는 남자들' 노유민이 특별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은 노유민, 이지현 두 명의 게스트가 출연하는 '아이돌 아닌 아이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노유민은 '너라면 어땠을까' 코너에서 자신의 직접 느끼고 있는 고민을 공개해 MC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전망이다. 노유민이 털어놓은 고민은 '아내의 집착' 이라고.

노유민은 "아내가 집착이 있다. 어떤 자리에도 내가 가는 곳에는 동행하려고 한다. 혼자 가려고 하면 부부는 절대 그럴 수 없다고 하면서 함께 간다"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노유민은 "집에 CCTV도 성능 좋은 것으로 설치했다"고 말하는가 하면 "휴대전화 검사도 물론 한다", "한달 용돈은 10만 원이다"고 밝혔다고. 뿐만 아니라 노유민은 이날 특별한 결혼 생활 에피소드를 거침 없이 공개한다고. 쉴 새 없이 쏟아지는 에피소드에 '결혼 터는 남자들' MC들은 혀를 내두르며 "노유민은 아내와 맞는 것이 있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결혼 터는 남자들' MC와 게스트 이지현을 깜짝 놀라게 만든 노유민 부부의 이야기는 무엇일까.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질문이 너무 많은 남자 친구 때문에 고민인 예비 신부,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줄 아는 아내 아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남편의 사연 등이 공개된다. 이외에도 게스트 노유민과 이지현의 솔직한 결혼 생활 고백 역시 이어진다. 노유민, 이지현과 함께 하는 '결혼 터는 남자들' 아이돌 아닌 아이둘 특집은 5월 10일 일요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