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지애, 요가 지도자 자격증 취득…'180도 다리 찢기' 완벽 볼륨몸매

기사입력 2015-04-13 09:16 | 최종수정 2015-04-13 09:16

이지애

이지애, 요가 지도자 자격증 취득

이지애, 요가 지도자 자격증 취득

방송인 이지애가 요가 지도자 자격증 취득 사실과 요가로 다져진 몸매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초록뱀주나이엔엠에 따르면 이지애는 최근 서울 에어리얼 빈야사 요가 지도자 과정을 수료하며 요가 자격증을 취득했다. 이 자격증은 전통 요가의 요소인 빈야사에 해먹을 접목시킨 퓨전 요가이다.

지도자 과정을 통해 뉴욕 옴팩토리의 특성화된 에어리얼 빈야사 아사나와 에어리얼 서커스 등을 포괄적으로 배우고 익히며, 이 과정을 이수 시 미국 요가 얼라이언스로부터 인증된 OmFactory NYC 요가스쿨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지애의 지도를 맡은 옴팩토리 김보미 원장은 "이번 지도를 통해 이지애씨의 배움에 임하는 열의가 대단하고, 요가에 대한 열정이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지도자 과정 시작일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 촬영을 막 끝마치고 와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필기와 실기 테스트, 그에 필요한 과제 등도 성실히 하며 교육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지도자 과정을 진행한 요가 인스트럭터로서 인간적으로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지애는 이외에도 현재 한양대 언론정보대학원에도 재학 중이며 지난해 여름 한국생활스포츠연합회 ·현대요가협회에서 발급하는 요가 강사 자격증을, 이번 겨울에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꾸준히 에어리얼 빈야사 요가 지도자 과정을 충실히 수행했다.

소속사 측이 이날 공개한 요가 수련 모습 속 이지애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하며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지애는 "요가는 신체적인 건강 뿐 아니라 심리적, 정서적 건강을 두루 돌보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이다. 특히 에어리얼 요가는 유연성 뿐 아니라 근력을 기르는데도 아주 좋기 때문에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기에 적합하다. 특히나 해먹에 누우면 엄마 품에 안긴 느낌이다"고 에어리얼 요가에 대한 예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지애는 JTBC '우리집', EBS '부모', 채널A 두근두근 감동카메라 '미·사·고' 등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애 요가' '이지애 요가' '이지애 요가' '이지애 요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