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전소민, 생일 데이트 상대는 연인 윤현민?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5-04-09 14:25 | 최종수정 2015-04-09 14:26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배우 윤현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전소민의 일상 모습이 새삼 화제다.

전소민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월 7일. 서른 케이크 룰루랄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받침 포즈를 한 채 케이크 위에 놓인 촛불을 바라보고 있는 전소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행복한 미소를 짓는 전소민의 모습에서 해당 사진을 찍어준 상대가 윤현민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기도 했다.

앞서 9일 윤현민과 전소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윤현민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윤현민 전소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현민은 야구선수 출신 배우로 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마녀의 연애','연애의 발견'에 출연했으며 현재 JTBC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중이다. 전소민은 2006년 영화 '신데렐라'로 데뷔, 이후 드라마 '인수대비','오로라 공주','엄마의 정원' 등에 출연했고 최근작은 JTBC '하녀들'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