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의 절친 악당들' 류승범 고준희, '핫한 만남' 환상 커플케미…6월 개봉 확정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4-06 09:36



'나의 절친 악당들' 류승범 고준희

'나의 절친 악당들' 류승범 고준희

배우 류승범 고준희의 '나의 절친 악당들' 포스터가 공개됐다.

임상수 감독의 신작 '나의 절친 악당들'이 6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절친 악당들'은 의문의 돈가방을 손에 넣은 지누(류승범)와 나미(고준희)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진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영화 '베를린' 이후 2년만에 돌아온 류승범이 '잘난 척 하지 않는' 지누 역을 맡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임상수 감독의 새 뮤즈가 된 고준희는 '착한 척 하지 않는' 나미 역을 맡아 거침없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핫'한 만남을 더욱 기대케 한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진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한 두 사람의 강한 결의가 느껴지고,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총을 겨누면서도 태연하게 아이스크림을 먹는 류승범, 고준희의 아이러니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두 사람의 환상적인 커플 캐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나의 절친 악당들'은 도발적인 상상력과 세련된 연출력의 임상수 감독과 충무로 대표 배우 류승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고준희 커플의 신선한 조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

또한 샘 오취리와 배우 류현경, 김응수, 정원중, 양익준, 김주혁까지 탄탄한 관록의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6월 개봉. <스포츠조선닷컴>


'나의 절친 악당들' 류승범 고준희

'나의 절친 악당들' 류승범 고준희

'나의 절친 악당들' 류승범 고준희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