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복면가왕' 예고영상, 8인 기상천외 포즈 '보자마자 폭소'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4-03 16:20


'복면가왕'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일밤-복면가왕' (연출 민철기, 노시용)의 예고 영상이 화제다. 8인의 복면가수들이 '기상천외'한 모습으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는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 영상으로, 8인의 복면 가수들이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했다고.

제작진은 "복면으로 정체를 숨겨서 그런지, 자신의 이미지와는 무관한 '재미있는' 포즈로 카메라 앞에 섰다. 마치 평소에 해보고 싶었지만, 할 수 없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는 느낌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도 복면 속에 감춰진 정체를 모르기 때문에, 이런 포즈를 취할 수 있는 연예인이 누구인지 정말 궁금해 했고, 덕분에 현장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현장 분위기를 덧붙였다.

이처럼 평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 나이, 직종 등 모든 계급장을 떼고 오직 목소리 하나만으로 무대에 올라 오직 노래 실력만으로 평가받는 토너먼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복면가왕'.

복면 뒤 정체를 숨기려는 참가자와 그 정체를 끝까지 밝혀내려는 연예인 판정단, 그리고 시청자 사이의 두뇌게임과 깨알 재미가 일요 예능의 새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일 일요일 오후 4시50분 MBC 첫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복면가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