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오빠" 호칭에 '함박웃음'

기사입력 2015-03-14 21:13 | 최종수정 2015-03-14 21:13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씨엔블루의 멤버 이종현이 공승연의 '오빠' 한마디에 함박웃음 보였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첫 만남 가상아내 후보로 신인 여배우 공승연을 만난 이종현의 설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종현은 예비신부를 만나기 위해 여대로 향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한 손에는 기타를 들고 다른 손에는 꽃을 준비했다.

이후 두 사람은 멀리서 서로의 모습을 발견했다. 공승연은 걸어오는 이종현의 모습을 회상하며 "키도 되게 크고 잘생겼다. 빨리 이쪽으로 와주길 바랐다"고 고백했고, 이종현은 "'우와'라는 소리가 나왔다"며 "첫 느낌이 정말 좋았다"고 털어놨다.

특히 빈 강의실에서 다시 마주 않아 차분하게 이야기를 나눈 두 사람은 서로의 이상형을 확인했다. 이종현은 "이상형이 따지고 들면 끝이없다. 느낌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머리 긴 여자가 이상형인데 처음 만났을 때 바람이 살짝 불면서 머리가 날리는 느낌이 좋았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공승연은 "남자다운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이종현은 "외모? 성격?"이라며 디테일하게 이상형에 대해 질문했다. 공승연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검고 진한 속눈썹과 대화를 이끌어 가는 모습이 남자다운 매력이 있다"라고 만족해 했다.

또한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로맨틱한 기타연주를 들려주며 여심을 흔들었으며, 공승연은 이종현에게 "오빠"라는 호칭을 이야기해 그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날 예원의 집에서 헨리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