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로 1위…몽니 아쉽게 탈락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2-28 11:51 | 최종수정 2015-02-28 11:52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로 1위…몽니 아쉽게 탈락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청중을 압도하며 1위에 올랐다.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에서는 2라운드 2차 경연에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박정현은 넬의 'Thank you'를 선곡했다. 그는 "워낙 발라드, 알앤비를 부른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평소 즐겨 듣는 장르는 록이다"라며 선곡 이유를 공개했다.

무대에 오른 박정현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록 무대를 선보였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마음을 역설적으로 처절하게 표현해낸 곡에 어울리는 편곡까지 완벽한 무대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박정현의 무대를 본 몽니는 "굉장히 큰 변화고, 도전이다"라며 놀라워했다. 김연우는 "눈빛으로 끼 부린다고 그러지 않냐. 그 눈빛 나올 때 상위권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정현은 "1위 너무 감사하다. 정말 의미 있는 노래를, 의미 있는 무대로 1위까지 받으니까 감동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밴드 몽니가 두 번째 탈락자로 결정됐다. 몽니는 이날 방송한 2라운드 2차 경연에서 미스미스터의 '널 위한 거야'로 5위를 차지했으나, 앞선 1차 경연에서 고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으로 7위에 랭크돼 합산 결과로 최종 7위가 됐다.

몽니는 최종 6위와 소수점 자리싸움 끝에 아깝게 7위를 차지하며 아쉬움을 더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나는가수다3 박정현 몽니 나는가수다3 박정현 몽니 나는가수다3 박정현 몽니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