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니엘, 완벽 라이브 비결 공개. 런닝 머신 위 생라이브 영상 화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2-19 17:21 | 최종수정 2015-02-19 17:23



솔로로 출격한 니엘이 게시한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니엘은 틴탑 공식 SNS 페이지에 '본격 런닝머신 생라이브! 니엘 - 못된여자'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동영상을게시하며 온라인 상을 핫 하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동영상 속 니엘은 런닝머신 위에서 운동을 하며 이번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연습하는 중이다. 빠른 속도의 런닝머신 위에서도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인 그의 영상에 네티즌들은 감탄을 자아내며, 칼군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할 수 있는 니엘의 비결을 알아낼 수 있었다.

니엘의 런닝머신 위 '못된 여자' 연습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니엘, 대박 어떻게 저렇게 숨 하나 안 고르고 노래 할 수 있지?", "저게 바로 칼군무에도 흔들리지 않고 부를 수 있는 라이브 비결인가?", "니엘 대박이다. 이번 솔로 앨범도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도끼가 '못된 여자'의 피처링은 물론 랩메이킹까지 진행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못된 여자'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니엘은 방송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