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썸남썸녀 채정안 채연 나르샤, 민낯으로 치킨집 회동...화끈한 댄스까지 '헉'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2-18 16:26



썸남썸녀 채정안

썸남썸녀 채정안

'썸남썸녀' 채정안 나르샤 채연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7일 첫방송된 SBS 설특집 파일럿 예능 '썸남썸녀'에서 채정안이 이혼 고백부터 화끈한 입담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18일 방송되는 '썸남썸녀' 2회에서도 채정안의 거침없는 입담은 계속될 예정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읖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서 채연 나르샤 채정안은 민낯으로 치킨집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이들이 나누고 있는 대화에 궁금증이 쏠리기도 했다.

이외에도 이날 채정안은 채연 나르샤와 첫날밤을 보내던 중 흥에 지난 1999년 자신이 발표한 히트곡 '무정'에 맞춰 원조 테크노 여전사로 귀환하는 듯 했으나 마흔에 가까워오는 탓에 열정만큼 몸이 따라주지 않아 웃음을 안겼다.

앞서 방송에서 '썸남썸녀'에서 채정안은 "한 번 갔다 왔는데 빨리 결혼해서 한 지도 모를 거다. 결혼 생활 1년을 했다"라며 "걱정도 되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 적극적으로 사랑하고 싶다"고 쿨하게 고백했다.

또 채연에게 "너나 나나 오늘 아이를 만들어도 노산이다. 나이가 좀 많은 남자를 만나려면 좀 있으면 환갑이고 연하도 나이가 들었다"라는 등의 거침없는 입담을 발휘한 채정안은 예능 늦둥이로 존재감을 발휘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조선닷컴>


썸남썸녀 채정안

썸남썸녀 채정안

썸남썸녀 채정안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