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합류...이서진 '광대승천' 할배들 '함박 미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2-16 23:17



최지우 꽃보다 할배 <사진='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캡처>

최지우 꽃보다 할배

배우 최지우가 tvN '꽃보다 할배-그리스 편'에 출연 소식이 화제다.

지난 15일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H4와 서지니형. 그리고 몰래왔지우"라는 글과 함께 '꽃할배' 출연진들의 출국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제작진은 "여행은 즐거운 것이라던 순재할배의 이야기처럼, 그리스의 즐거움 많이 담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꽃보다 그리스 할배 신화"라고 덧붙였다.

해당 사진 속에는 출국을 앞두고 환한 미소로 담소를 나누고 있는 최지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할배들과 이서진은 최지우의 합류 소식에 해맑은 웃음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최지우 효과에 시선이 집중됐다.

뿐만 아니라 이서진은 과거 '삼시세끼' 함께 출연했을 당시 "최지우 고정하면 안되냐"고 말한 바 있어 두 사람의 호흡 또한 관심이 쏠렸다.

최지우의 합류와 관련해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삼시세끼''에 출연했을 당시 이순재 선생님과 어우러지는 분위기도 좋았고 이서진과의 호흡이 좋아 제작진에서 출연을 권유했는데 흔쾌히 촬영에 임해줘서 함께 여행길에 오르게 됐다"며 "묵묵히 최고의 짐꾼 역할을 해왔지만 무뚝뚝한 아들 역할을 해왔던 이서진과는 달리 최지우가 애교 많은 딸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보조 짐꾼'으로 합류한 최지우는 입출국을 비롯해 모든 여행 일정을 함께 한 뒤 열흘간의 일정을 마치고 오는 25일 귀국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합류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합류

최지우 꽃보다 할배 합류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