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준수, 정규 3집에 총 13곡 수록. 예약 판매 시작돼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2-16 13:16



김준수의 정규 3집 'FLOWER'가 모습을 드러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1시부터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하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는 김준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렌디한 힙합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13트랙이나 담긴 알찬 종합선물세트! 난 벌써 예약했음", "제목만 봐서는 절대 예상 못 하겠네, 얼른 들어보고 싶다!", "앨범 타이틀이 'FLOWER'니까 설마 타이틀 곡 제목은 '꽃'? 궁금해서 3월 3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등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 김준수의 새 앨범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