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에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2-11 13:49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11일부터 17일까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인기 운영자를 뽑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키에이지' 발렌데이 데이 '최고의 인기 운영자를 뽑아라' 이벤트는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퀘스트 완료 후 명예점수와 공격 속도 증가 등의 효과가 있는 초콜릿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중 받은 '올해도 눈물의 역작' 아이템을 마음에 드는 4명의 '아키에이지' 게임 운영자 '태양의 들녘', '매사냥고원', '심연의입구', '안식의땅' 중 한명의 보관함에 넣어 인기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4명의 게임운영자는 1등으로 선정됐을 경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투표한 플레이어들에게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겠다는 등의 각기 다른 공약을 내세우고 있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김정하 사업팀장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초콜릿을 주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운영자 인기 투표 형식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공약 혹은 매력, 특기가 마음에 드는 운영자에 투표해 이벤트 이후에도 공약 이행을 통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1.8 '세력의 영웅들' 업데이트 이후 선출된 최초의 영웅을 기념하는 '영웅들의 축제' 및 '아키에이지 웹툰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아키에이지'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와 그 외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