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호준-김소은 열애설, '우결' 또 진정성 논란…'우결' 측 공식입장은?

기사입력 2015-02-09 14:49 | 최종수정 2015-02-09 15:04

손호준1

김소은 손호준. <사진=스포츠조선DB>

김소은 손호준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4'가 또다시 진정성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9일 한 매체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소은과 손호준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준과 김소은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춘 작품은 없지만, 주변 지인이 연결고리가 돼 인연을 맺었으며,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워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우리 결혼했어요'가 또 한 번 진정성 논란에 휘말렸다.

앞서 배우 오연서는 이준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지만,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연인으로 함께 출연했던 이장우와 열애설에 휘말리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또 최근에는 걸스데이 유라와 커플로 출연 중인 홍종현이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한 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다.


한편 '우결' 선혜윤 PD는 "김소은이 손호준뿐 아니라 유연석과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란 걸 평소에 이미 알고 있었고, 김소은에게 확인하니 손호준과 교제하는 건 절대 아니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선PD는 "김소은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출연 중 다른 이성과 사귀거나 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분명히 가지고 있던 배우"라고 덧붙였다.

이에 열애설이 프로그램 하차로 이어지는 부분에 대해서도 조심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소은 손호준

김소은 손호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