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룹 포미닛이 클럽 파티를 통해 신곡 '미쳐'의 첫 무대 공개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 날은 지난 해 포미닛과 유럽투어를 함께했던 유명 DJ '스케줄 원'이 스페셜 DJ를 맡고, 무대 시작 전 신곡 '미쳐'의 클럽믹스 디제잉을 진행해 시작 전부터 후끈한 열기를 더했다.
이후 무대에 오른 포미닛은 신곡 '미쳐'로 화려한 포문을 열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첫 퍼포먼스 무대를 전격 공개했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을 스페셜 퍼포먼스로 짜여진 무대에 관객들은 그야말로 '미친 듯한' 함성으로 화답했고 두 층으로 나눠진 클럽 전 층을 가득 메우며 계속해서 뜨거운 함성을 보냈다. 포미닛은 여유로운 미소와 손짓으로 프로페셔널한 무대매너를 선보인 것은 물론 한층 강렬하고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 위를 가득 메웠다.
곧 이어 자신들의 히트곡 '이름이 뭐예요'와 '핫 이슈'의 클럽 믹스 무대를 선보인 포미닛은 시간이 지날수록 열기를 더하는 흥겨운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미쳐' 파티를 마무리 했다. 무대종료 후 포미닛은 열광의 무대를 함께 해준 관객들에게 '포미닛 컵'에 담긴 칵테일 500잔을 제공하는 '통큰' 팬 서비스'를 펼치며 끝까지 완벽하게 공연의 여운을 이어갔다.
한편 클럽 쇼케이스를 통해 유행에 발 빠른 클러버들의 마음을 훔치며 활동 전부터 남다른 시선몰이에 나선 포미닛은 오는 9일 정오 신곡 '미쳐'를 비롯한 미니 6집 음반 '미쳐(Craz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