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전신마사지로 관리한 '섹시 비키니 자태' 보니…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2-05 17:30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이 화제인 가운데, 그의 비키니 자태가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이하늬가 마유 크림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하늬는 취침 전 전라 상태로 '데콜테 셀프 마사지'를 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우아한 바디라인 관리를 위해 밤마다 몸에 오일을 바르고 유선, 목선까지 마사지한다고 밝혔다.

또 이하늬는 기초 스킨케어 단계 마무리로 마유 크림을 꼭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애 전문가들은 "마유크림에는 불포화 지방산의 성분이 많다. 사람의 피부 성분과 유사해 더욱 효능이 좋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마유크림의 주요 성분인 '마유(말 기름)'에 대해 중국의 고전의학서인 본초강목에서는 주름,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고 거친 피부는 부드럽게 한다고 전해지고 있다.

또한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전했다.


이와 관련 지난 2014년 7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을 통해 공개된 이하늬의 비키니 화보가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군살 없는 몸매와 탄력 넘치는 보디라인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스포츠조선닷컴>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